사랑하는 자의 목소리



저    자    리베카 발로우 조던

출    판    2008.10.28

페이지    383

가    격    10,500원

책 소개


기독교 작가 레베카 발로우 조던의 『사랑하는 자의 목소리』.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게 해주는 365일 간의 묵상집이다. 저자 특유의 따스함과 투명함이 녹아 있는 문체로, 우리 마음이 그리스도의 성품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다.

내려놓음, 담대함, 믿음직함, 분별력, 새로워짐, 안정감, 그리고 그리스도를 닮아감 등의 주제를 하루에 하나씩 다루어나간다. 묵상 후의 감상을 기록할 'PRAYER NOTE'도 덧붙여져 있다.


저자 소개


저자 : 리베카 발로우 조던
목사인 남편과 함께 텍사스 주 그린빌에 거주하고 있다. 그는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를 공동 집필하고, 묵상집 를 비롯한 많은 책과 신앙 관련 기사를 집필했다. 또한 특유의 따스함과 투명함으로, 자신이 묵상한 하나님 아버지의 세미한 음성을 각종집회에서 나누고 있다.


목차


결단력
내려놓음
관리
최상의 것
야심
한가지 일에 전념함
담대함
책임감
민감함
준비된 마음
.
.
.
충만한 기쁨
넉넉한 마음
영감
합당함
총명함
독창성
천국을 향해
초대


출판사 서평


▒ 사랑하는 자의 세미한 음성
세상에서 흉흉한 소식만 들려옵니다. 그럴수록 우리의 내면에서도 힘들다고 아우성입니다. 감당할 수 없다고, 열등감을 느낀다고, 볼품없는 실적으로 퇴출될까 두렵다고 말입니다. 그런 우리가 지금 귀 기울여야 할 것은 단 한 가지, 하나님 아버지의 세미한 음성입니다.


▒ 365일 하나님과 친밀한 삶
지치지 않고 거친 세상에 당당히 맞설 힘이 필요하십니까? 나약한 자신으로부터 벗어나기를 원하십니까? 사랑의 음성에 귀 기울이십시오. 변화는 거기에서 비롯됩니다. 날마다 그분의 음성에 귀 기울이고, 친밀하게 교제하는 삶. 그런 삶을 돕기 위해 365일 묵상집 「사랑하는 자의 목소리」가 출간되었습니다.


▒ 가방 속에 넣고 늘 함께 하십시오
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잠잠히 함께할 뿐 아니라, 지하철ㆍ버스 안에서, 누군가를 기다리면서, 언제나 이 책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. 작은 사이즈에 최대한 얇고 가볍게 만들었습니다. 일시적으로 시름을 잊게 하는 TV와 동영상을 잠시 끄고, 진정한 안식과 참 평화를 주는 그분의 음성에 귀 기울여 보십시오.


책 속의 한 구절


딸아, 너는 나의 작품이란다.
그러니 너를 창조한 나에 대해 긍지를 가지거라.
나의 영광을 위해 널 만들지 않았더냐!
명장인 나를 신뢰해라.
네 삶의 거친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
내게 더욱 쓸모 있게 빚어 주리라.
너를 나의 특별한 그릇으로 빚어가는 일이 무척 즐겁구나. --- 본문중에서